[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에스.티. 듀퐁의 패밀리 브랜드(에스.티. 듀퐁, 에스.티. 듀퐁 클래식,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 구정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스.티. 듀퐁>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별 지정 기간 동안에만 진행하며, 에스.티. 듀퐁은 1월 25일부터 2월 3일까지,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1월 18일부터 2월 6일까지, 에스.티. 듀퐁 슈즈는 1월 19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에스.티. 듀퐁 측은 밝혔다.

에스.티. 듀퐁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내 의류 30% 세일을 진행하며, 매주 금~일요일에는 소품 품목에 한해 20% 세일(일부 상품 제외)을 진행한다. 라이터와 펜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을 증정한다.

매주 한 개의 인기 상품을 40% 세일하는 '어메이징 위크' 프로모션에는 주차 별로 브랜드 대표 상품인 벨트와 지갑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한다.

에스.티. 듀퐁 클래식에서는 기모 셔츠와 머플러, 니트류 30%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에스.티. 듀퐁>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는 황금 돼지 띠의 해 기해년을 기념해 즉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 돼지가 각인된 골드바 1돈과 황금 돼지 달력 접시, 슈케어 키트와 듀퐁 헤라 등을 경품으로 진행하며, 정상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1인 1매 경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0% 세일이 진행하며, 멤버쉽 가입 고객에 한해 추가 5% 혜택을 제공한다.(정상 상품 한정)

에스.티. 듀퐁 관계자는 "신년 맞이 특별한 기프트 아이템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을 위한 토탈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에스.티. 듀퐁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