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업진흥원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오는 29일까지 우체국쇼핑몰(mall.epost.go.kr)을 통해 '설 임산물 추천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한국임업진흥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한국임업진흥원(이하 임업진흥원)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오는 29일까지 우체국쇼핑몰(mall.epost.go.kr)을 통해 ‘설 임산물 추천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또 설 명절 인기 있는 선물인 청도 곶감, 장흥 표고, 홍천 잣 등 560여개의 우리 산에서 자란 임산물을 엄선해 판매전을 시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소나무 숲속 원목에서 키워 식감이 쫄깃한 장흥표고, 해발 800m의 고산지대에서 자라 풍부한 향과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홍천 잣, 쫄깃쫄깃하고 씨가 없는 청도 반시로 만든 곶감 등 설 선물로 소비자 호응이 좋은 임산물을 구성했다.

아울러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명절 선물의 가격부담을 줄이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길본 원장은 “소중한 분에게 우리 산에서 자란 임산물을 설 명절 선물로 애용해줘 정직하게 청정한 임산물을 재배하는 임업인들에게 힘을 실어주길 바란다”며 “임가의 소득증대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경제활성화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