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르노삼성자동차>

[이뉴스투데이 오재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15일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

르노삼성은 지난 11월에 진행된 감사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QM6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비롯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QM6 가솔린을 받은 당첨자 김수은(48)씨는 “르노삼성자동차는 어디서나 가까이 위치해있고 서비스 품질도 탁월한 A/S 서비스 때문에 꾸준히 고집하고 있는데, 이렇게 QM6까지 당첨되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씨는 2010년 5월 SM3를 구매해 약 12만km를 주행하면서 매년 꾸준히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을 진행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르노삼성은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국내 자동차 서비스센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2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CSQ)조사 3년 연속 1위에 이은 성과다.

르노삼성은 르노 그룹의 공인 기술자격 제도(코텍 Cotech) 운영을 통해 고급 정비 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최근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