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벨레>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라이프 스타일 리빙 브랜드 벨레(welle)가 필수육아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반값 이벤트는 벨레 복합식 가습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장난감소독기 브이레이(Vray)를 정가대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다.

벨레는 이와 함께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1잔을 증정한다.

장난감소독기 브이레이는 자외선 살균소독의 방식의 다용도소독기로, 높은 강도의 UV-C광을 사용해 대장균, 폐렴균, 농녹균, 황색포도상구균, 슈퍼박테리아 등의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우리가 생활하는 모든 공간에서 건강을 위협하는 바이러스를 살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자외선살균기다.

벨레 브랜드 관계자는 "출산준비물 리스트에 꼭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품목이 가습기와 자외선소독기이다. 벨레 가습기 런칭 이후 그동안 보여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우리아이 건강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엄마아빠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벨레 가습기X브이레이 이벤트는 모든 온라인 구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