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르노삼성자동차>

[이뉴스투데이 오재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및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이벤트 ‘해피 체크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겨울철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차량 점검과 정비 혜택을 제공하며, 르노삼성자동차 차량을 소유하고 앱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새차는 물론 중고차 고객도 ‘MY 르노삼성’ 앱을 통해 배터리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등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정비 네트워크 방문 시 안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MY 르노삼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을 차량을 선택하고 복주머니 행운을 확인하면 다음날 마이 르노삼성 앱에서 당첨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받은 쿠폰은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앞으로 MY르노삼성 멤버십앱을 단순한 차량 관리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이 아니라 고객 케어를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정보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