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몰, 설 선물 사전예약 20일까지 30% 할인 판매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농협몰, 설 선물 사전예약 20일까지 30% 할인 판매
<사진=농협중앙회>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농협 하나로유통은 2019년 설 명절을 앞두고 14일부터 이달 말까지 농협몰에서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 특판 행사’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특판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과일, 한우, 수산물 등 청탁금지법 한도를 반영한 농축수산물 선물세트와 실속형 가공식품·생활용품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오는 20일까지 농협몰 내 e-하나로마트에서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사전예약·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상품은 24일부터 30일 사이에 배송된다.

e-하나로마트 첫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 이달 20일까지 삼겹살 100g당 990원에 판매한다.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e-하나로마트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농협몰 포인트로 구매금액 5%를 제공한다.

농협하나로유통이 지역별 품평회를 거쳐 엄선한 ‘농업인 생산기업 선물세트’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전통식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농업인이 직접 생산하고 제조했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농업인에게 희망을 주는 뜻 깊은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2019년 새해에도 농업·농촌·농민을 위한 많은 관심과 우리 농산물 애용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지혜 기자  imari@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