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신라>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글로벌 마케팅 확대를 위해 중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총 5개 국가 최정상급 뷰티 인플루언서 5명과 협업해 ‘뷰티앤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인플루언서는 ‘타인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Influence+er)’이라는 뜻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이들을 일컫는 신조어다.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마카오 국제공항, 일본 도쿄 시내, 태국 푸켓 시내 등 5곳에서 해외 오프라인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어 해외 온라인면세점 강화에 나서고자 한다.

뷰티앤유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5개국 뷰티 인플루언서는 총 팔로워 수가 1,700만명 이상에 달할 정도로 파급력이 크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 총 4개 언어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글로벌 면세점 이미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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