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금융 증권
금투협, 전문성 더한 ‘IB 업무 이해’ 강좌 개설14일부터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아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IB 업무에 전반적으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단기교육과정 ‘IB 업무 이해’를 2월 25일부터 개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교육 과정은 IB 업무를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뒀다. 여기에 분야별 (ECM·DCM·M&A·PF·PEF·NPL)로 심화학습을 할 수 있고 해당 분야 실무 전문가 사례 중심으로 구성해 전문성을 더했다.

교육자는 이 과정으로 IB 분야별 업무 이해는 물론 IB 영업을 위한 핵심 지식을 습득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 대상은 IPO·채권·M&A·ABS·PEF·PI 등 IB 분야 관련 업무 종사자다. 또 상장기업 공시·기업가치평가·기업상장 관련업무 종사자 외에도 회사채 발행 등을 통한 자금 조달 담당자도 지원할 수 있다. 

14일부터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정원 40명 마감을 목표로 접수받는다. 수강이 완료되면 2월 25일부터 3월 27일까지 총 13일간 47시간 동안,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3일(월·수·금) 야간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금투협 홈페이지 또는 금융투자교육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  mandu@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