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 1000만원 전달…'이웃 사랑 실천'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산업 자동차·항공
이스타항공,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 1000만원 전달…'이웃 사랑 실천'작년 착한일터 프로그램 가입 후 기부활동 지속
이스타항공 사랑의열매회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출처=이스타항공>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이스타항공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액을 사랑의 열매에 전달하며 기해년 첫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스타항공은 14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이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연순 사무총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직장인 기부 프로그램인 ‘착한일터’ 프로그램에 가입하며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는 승무원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달력 판매 수익금을 기부한데 이어, 올해는 지난 12월 한 달 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을 사랑의 열매 측에 전달했다.

이번 이스타항공의 기부금은 기업이 위치한 지역사회의 복지기관과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전달하는데 쓰이게 된다.

이스타항공 총무팀 이석규 팀장은 “착한일터 가입을 계기로 임직원이 함께 기부 문화를 조성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 것 같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복지 기관과의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이진영 기자  hjyhjy124@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