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hc치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bhc치킨은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 세트메뉴 e쿠폰을 4000원 할인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아 그동안 보내준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기획됐다.

할인 비용은 가맹점에서 전혀 부담하지 않아 가맹점 매출 증대는 물론 상생을 실천한다는데 의미가 있다.

해당 메뉴는 지난해 하반기에 신메뉴로 선보인 ‘치하오 치킨과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치킨 등을 포함한 세트메뉴 3종이다.

치하오 치킨과 콜라 1.25L로 구성된 ‘치하오 세트’는 1만6000원에 판매되며 ‘치하오 치즈볼 세트(치하오+달콤바삭 치즈볼+콜라 1.25L)는 2만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뿌링클과 달콤바삭 치즈볼, 콜라 1.25L로 구성된 ’뿌링클 치즈볼 세트‘는 2만원에 판매된다.

이번 할인행사는 일주일 간 진행되며 세트별 수량이 한정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 e쿠폰은 배송 걱정이 없으며 주문 또한 편리해 생일이나 승진 등 축하선물로 부담 없이 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새해를 맞아 고마운 분들께 축하 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