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GC인삼공사는 지난 12일 서울 충무로 스페이스아트1에서 ‘케어나우와 함께하는 김동현의 5분 PT’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케어나우’ 모델인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함께한 이번 행사에는 새해 운동 계획을 세운 ‘케어나우’ 이용자를 초청해 ‘5분 PT 강연, 커플 PT 및 커플 요가, 티타임과 함께하는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행사로 영상으로만 보고 따라했던 ‘케어나우 5분 PT’를 김동현과 함께 배우며 정확한 운동법을 익히도록 돕고, 어디서나 건강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참가자 전원에게 요가매트와 덤벨 등을 선물로 증정했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헬스케어와 정관장 멤버십을 결합한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헬스케어 앱으로, 사용자의 라이프 사이클을 파악해 가장 쉬운 방법으로 꼭 맞는 정보를 챙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 설치 후 7대 관심사(자녀성장, 갱년기관리, 피부관리, 기초체력강화, 스트레스 관리, 노화방지, 비만관리 정보)를 설정하면 관심사에 따른 푸시 알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푸시 응답을 통해 더욱 정확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다.

아울러 만보기, 수면관리, 수분섭취 등 고객 맞춤 푸시 알림을 받고 건강 관리 활동에 참여하면,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및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어 앱의 실용성을 더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국내사업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운동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데, 바쁜 일상에서 좀 더 쉽고 즐겁게 운동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파악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