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전국
경제청․인천관광공사, 한국전시컨벤션산업위크(EXCON) 참여2배로 넓어진 송도컨벤시아 홍보 박차

[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진용)과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대한민국 대표 전시컨벤션산업 종합 비즈니스의 장인 ‘한국전시컨벤션산업위크(EXCON)’에 참여해 송도컨벤시아를 홍보한다고 밝혔다.

한국전시컨벤션산업위크 행사는 1월 16일부터 17일 이틀 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데, 100개사 이상의 국내외 전시․컨벤션 관계자들이 모여 업계 간 교류를 강화하고 국내 전시컨벤션 산업의 저변을 확대하는 국내 최대 전시관계자 행사이다. 인천관광공사는 본 행사를 통하여 MICE산업의 동향을 파악하고 규모 확장에 따른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송도컨벤시아는 작년에 두 배로 규모를 확장해 대형 전시 및 컨벤션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되었고 송도컨벤시아 일원이 숙박‧판매시설, 공연장 등이 밀집된 국제회의 복합지구로 지정되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인천관광공사는 송도컨벤시아의 2단계 확장에 맞춰 자체 기획 전시회 개최를 위한 전담팀을 신설하고 인력을 충원하는 등 인천 산업과 연결된 자체 주관 전시회를 확대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여, 인천이 MICE 중심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추진 중이다.

신윤철 기자  syc5568@daum.net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