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릴레이 과학교실 보조 봉사활동 실시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롯데하이마트, 릴레이 과학교실 보조 봉사활동 실시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전국 아동복지시설 과학교실 지원에 나선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아동복지시설에 과학교실을 지원하고 14~23일까지 서울, 부산 등 전국 5개 아동복지시설서 ‘과학교실 보조교사’ 봉사활동을 릴레이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과학교실은 전국 12개 아동복시시설 소외아동 500여명을 대상으로 총 24회 진행되며 아동들은 전자제품 키트를 활용한 수업에 참여하여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체험하게 된다.

첫 봉사활동은 14일 서울 송파구 삼전동 삼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남호 롯데하이마트 SCM부문장과 현혜영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이 참여했다. 이날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으로 구성된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겨울방학이 시작되며 홀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아동 20명과 전자제품 원리를 함께 학습하고 전자제품 키트를 활용한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아동들은 직접 만든 블루투스 스피커를 핸드폰과 연결해보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오후에는 아동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나누어 먹은 뒤, 오전시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퀴즈대회를 진행했다.

김남호 롯데하이마트 SCM부문장은 “아동들에게 오늘 하루가 추억에 남는 겨울방학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영 기자  greenbooks7@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