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11번가가 설 선물을 최대 52% 할인해 선보인다.

11번가가 설 선물세트 3000여 개를 최대 52% 할인해 14~30일까지 설 프로모션 ‘완벽한 설날’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 프로모션서 11번가는 총 3번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세배 딜부터 시작해 지역생산자∙브랜드사와 협업한 실속형 선물세트 마련,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 추천∙큐레이션 영역에 집중했다.

하루 3개씩 내놓는 세배 딜은 설 맞이 10% 할인쿠폰에 상품별 중복 보너스쿠폰(최대 22%)을 더하고 T멤버십 할인(최대 22%)까지 총 3번 트리플 할인을 받아 선물 구매 가능하다. 14일에는 정관장 홍삼원세트 50ml 20포(2세트)를 최종혜택가 3만681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그 외 11번가 단독 실속구성 LG생활건강 촉촉 그린 가드닝 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설 행사는 지역생산자나 브랜드사와 협업으로 가성비 좋은 상품 수급에 집중했다.

지역생산자와 협업한 신선 선물세트 대표 상품은 산청 고종시 곶감(1kg) 2만9900원, 장성 새싹삼(30뿌리) 9800원, 제주 한라봉(4kg) 2만4900원이다. 또 정관장, LG생활건강, CJ, 오설록, 종근당, 샘표, 세노비스 등 고객이 명절마다 많이 찾은 믿을만한 브랜드 상품도 선보인다.

임현동 11번가 마트 담당은 “큰 고민 없이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역생산자들의 이름을 내건 신선 선물세트나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를 앞세운 11번가 단독구성 상품 마련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11번가는 고객들이 직접 비교검색 하지 않아도 추천∙큐레이션으로 선물 대상이나 목적에 맞는 상품을 제안해 고객편의를 극대화한 선물 검색추천서비스도 금주 중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 타깃별 정확한 선물 추천으로 2017년~2018년 설 시즌 동안 많이 검색된 키워드와 인기 설 선물 구매 리뷰를 교차 분석했다.

고객들이 11번가 검색창에 ‘설날 선물세트’, ‘설날 부모님 선물 추천’ 등을 검색하면 대상별 △부모님(시부모님, 처가, 시댁, 어머니 등) △친인척(큰아버지, 이모, 삼촌 등) △지인(남자동료, 여자동료, 회사 등) △선생님(남선생님, 어린이집 등) 추천 인기 상품을 보여주는 형태다.

쇼핑 목적에 맞는 다양한 상품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테마별 명절 준비(준비식품∙주방용품∙가전용품∙차례용품∙안전귀향∙가족놀거리)를 위한 ‘준비용품’ △해외직구로 건강식품을 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해외직구’ △대량구매 고객들에게 OK캐쉬백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다다익선’ 등 여러 고객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려 세분화된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