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산업 자동차·항공
티웨이항공, 대구·무안 출발 일본 규슈 노선 '1+1 이벤트' 진행
<사진출처=티웨이항공>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대구와 무안에서 출발하는 규슈 노선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1+1 이벤트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2명 이상 왕복 운임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2019'를 입력하면 50% 할인이 적용된다.

대상은 무안-오이타, 대구-사가, 대구-구마모토 총 3개 노선이다. 여행기간은 14일부터 3월 30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특히 티웨이항공이 대구에서 출발하는 일본 구마모토와 사가 노선을 모두 운영하고 있는 만큼, 다구간 일정이더라도 1+1 운임 할인이 똑같이 적용된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에서만 총 11개 노선(인천-후쿠오카, 대구-후쿠오카, 인천-사가, 대구-사가, 부산-사가, 인천-오이타, 부산-오이타, 무안-오이타, 인천-구마모토, 대구-구마모토, 무안-기타큐슈)을 운항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LCC 중 21개 최다 일본 노선을 운영하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더욱 편리하고 알찬 일본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이진영 기자  hjyhjy124@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트와일라잇 2019-01-15 11:27:07

    역시 티웨이는 이벤트를 많이 해서 참 조항요 ~ 작년이 티라운지에서 쿠폰이용해서 일본 여행 재미있게 다녀왔었는데.. 올해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