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앤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G마켓이 피앤지와 게릴라마켓을 연다.

G마켓이 14~20일까지 ‘게릴라마켓’을 열고 피앤지 인기 브랜드 상품을 시장가격 대비 최대 45%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여기에 20% 중복할인쿠폰을 비롯한 손흥민 싸인 타월 및 다이어리 등 특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다우니, 오랄비, 페브리즈, 질레트, 헤드앤숄더 등 총 5개 피앤지 브랜드 제품이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다우니 퍼퓸 섬유유연제 1L 5개(최종가 2만원 대) △팬틴 트리트먼트 3개(최종가 9천원 대) △질레트 프로쉴드 면도기+면도날 8입+사은품 세트(최종가 3만원 대)다.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상품 9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00원 할인되는 20% 중복할인쿠폰을 비롯,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되는 20% 중복할인쿠폰,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25% 중복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각 할인쿠폰은 매일 ID당 1회씩 응모 가능하다.

게릴라마켓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질레트 플렉스볼 프로쉴드 면도기+면도날 10입팩을 구매한 선착순 2000명에게는 질레트 모델로 활동 중인 손흥민 선수 싸인 타월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질레트 1년팩(면도기핸들 +프로쉴드칠12입날)을 구매한 선착순 2000명에게도 손흥민 다이어리 및 메쉬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허벌에센스 400mlX2개를 구입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목베개 증정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피앤지(P&G)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강선화 이베이코리아 브랜드사업실 실장은 “이번 행사 상품 구매만으로도 1년치 생필품 걱정이 없도록 피앤지의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본사와 함께 엄선해 파격 조건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충성도 높은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