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현대홈쇼핑이 상품군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이 14~21일까지 패션·잡화·리빙 등 상품군별로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상품군별로 대표 인기 브랜드를 하루 최대 7개 편성하고 구매 고객 대상 혜택도 제공한다.

14일은 패션부문 원데이 행사를 열어 작년 현대홈쇼핑 히트 브랜드 1위로 선정된 정구호 디자이너 제이바이(J BY)를 비롯, 모피 전문기업 진도 끌레베, 조이너스, 진 브랜드 데님오브벌츄 방송을 진행한다.

15일에는 잡화(뷰티·명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연속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라라츄 헤어쿠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등 뷰티부문 인기 상품과 아디다스 이지핏 심리스 드로즈 9종 방송을 선보인다. 또 현대홈쇼핑 해외 명품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인 클럽 노블레스도 명품 특별 방송해 버버리(퍼 버튼 다운코트)·구찌(안경테)·프라다(구스다운 등 10종)·발렌시아(숄더백) 등 주요 명품 브랜드 상품을 한꺼번에 소개할 예정이다.

15일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총 12명 고객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 황금돼지 골드바를 증정한다.

19일부터 리빙 원데이 특별전을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19일 올담 가마솥과 LG 가전(스타일러·냉장고 등), 20일 락앤락 살롱냄비와 삼성 가전(세탁기·냉장고·노트북) 상품 방송을 준비했다. 설 명절을 맞아 LA 갈비 원육과 자인언트킹 랍스터 등 식품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14일과 19~21일 특집방송 기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평소 3배 수준인 결제금액 15%를 현대Hmall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31일까지 H몰 모바일앱으로 3건(총 25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홈트레이닝 3종(짐볼·스트레칭 밴드·요가매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종선 현대홈쇼핑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지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대표 브랜드의 방송을 상품군별로 집중 편성했다”며 “올해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