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황금돼지해 기념 선물세트 13종 선봬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롯데百, 황금돼지해 기념 선물세트 13종 선봬
<사진=롯데백화점>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롯데백화점이 기해년(己亥年) 기념상품전을 선보였다.

롯데백화점은 전 매장에서 다음 달 4일까지 부와 복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해를 기념하고자 ‘황금돼지 기념 선물세트’ 1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축산에서는 황금돼지 상징 돈육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쾌적한 사육 환경에서 스트레스와 질병 없이 건강하게 자란 돼지로 구성한 동물복지 돈육세트와 삼겹살, 목살 등 인기 부위만 엄선한 흑돼지 돈육혼합 세트를 8만8000원에 선보인다.

제주도 청정 해역에서 소량 어획되는 황금빛 부세로 만든 세트도 준비해 황금 부세 굴비세트(30cm이상·2미)를 50만원에 판매한다.

뱀이 많던 동네에서 돼지를 키워 동네가 편안했다는 지명 유래를 지닌 강원도 양구 ‘해안면’에서 재배한 양구 해안면 사과세트(사과12입)는 12만원에 선보인다. 또한 과즙이 많고 달콤한 맛을 지닌 황금색 사과가 포함된 올가 황금사과세트(황금사과·사과·배·한라봉 각 3입)를 13만원에 판매한다.

기념 주류 세트도 선보인다. 기해년을 맞이해 황금 돼지 로고를 새겨 넣은 특별 와인 에디션인 KY 이태리 럭셔리 1호(탈로 프리미티보+신퀀타)를 7만원에, 국내 이탈리아 와인 판매 1위인 빌라엠 최상급 프리미엄 라인 골드 에디션도 준비해 AY 빌라 엠 골드를 2만5900원에 판매한다.

오스트리아 유명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 서거 100주년 기념 한정 수입 샴페인 AY 클림트 뀌베 브뤼는 3만5000원에, 호주 울프블라스 와이너리서 황금돼지 해 기념 신년 와인으로 출시한 울프블라스 2호를 10만원에 선보인다.

임태춘 롯데백화점 식품리빙부문장은 “지인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이라며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황금돼지해를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하영 기자  greenbooks7@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