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테이블 왼쪽부터) 김재형 사무처장, 이진경 교학처장, 김용덕 부총장, 이원묵 총장, 임구원 입학홍보처장, 김상길 평생교육원장 <사진=건양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묵)가 지난 5일 건양대학교 대전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2019학년도 전기 입학지원자 대상 대학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이원묵 총장, 김용덕 부총장, 이진경 교학처장, 임구원 입학홍보처장, 김재형 사무처장 등 주요 보직자와 학과 전공 교수들, 그리고 2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대학 보직자 소개, 대학 주요 현황 소개, 입학 안내, 장학 안내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념사진 촬영 후에는 근교 대전학습관 투어가 이어졌다. 

참석한 학생들은 "사이버대학의 입학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던 참가자들은 다양한 입시정보를 얻었다", "학과별 교수님과 만남을 통해 진학하고자 하는 학과의 정보를 얻어갈 수 있어 유익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디.

이원묵 총장은 환영사에서 "현 사회는 학벌 중심에서 능력이 중시되는 사회로 바뀌고 네트워크와 인공지능 기술 등에 발달로 강의실에서만 이루어지는 전통적 교육 패러다임이 사이버라는 수업방식을 통해 열린 교육시스템으로 바꾸고 있다. 이에 4차 산업혁명시대에 우리는 선취업 후진학, 평생교육, 직업교육, 재교육 트렌드에 최적화된 대학교육을 건양사이버대학교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