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뷰티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가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쉐어렉스에 상장한다. 현재 진행 중인 거래소 공개(IEO) 종료 후 큐로즈(큐포라 토큰) 거래가 개시된다.

큐포라는 11일 쉐어렉스에 상장할 예정으로 9일 오후 7시부터 해당 거래소에서 IEO 형식으로 큐로즈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 초 1차 IEO 진행 시 판매 오픈 후 약 5분만에 예정 큐로즈 전량이 소진된 바 있어 이번 IEO 및 상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큐포라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뷰티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퍼스널컬러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알려진 컬러즈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또 프로젝트 창립 단계에서부터 ‘상용화 된 블록체인 서비스’를 표방해 왔으며 1월 말 실제 큐포라 상용 서비스의 알파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큐포라는 최근 초기 회원 수 약 400만명을 보유한 원광몰 및 시럽테이블 개발사로 알려진 몬스터큐브 등 유수의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기업들과 MOU를 체결하는 등 큐로즈 초기 생태계의 확장을 도모하고 있기도 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