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무영’ 역 맡은 워너원 '윤지성' 출연 회차 5분만에 전석 매진
상태바
뮤지컬 그날들 ‘무영’ 역 맡은 워너원 '윤지성' 출연 회차 5분만에 전석 매진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급부상…오는 3월 5일 첫 공연으로 뮤지컬 데뷔
  • 유제원 기자
  • 승인 2019.01.10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그날들' 메인포스터<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 뮤지컬 '그날의 ‘무영’ 역으로 새롭게 합류하며 화제를 모았던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리더, 윤지성이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하며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급부상했다.

지난 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시작된 뮤지컬 그날들 2차 티켓 중 ‘무영’ 역의 윤지성이 출연하는 5회차의 공연이 5분만에 전 석 매진된 것. 윤지성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각종 포털사이트와 커뮤니티에는 뮤지컬 그날들의 예매 방법을 문의하는 글들이 게재됐다. 티켓 예매가 시작된 이후에는 표를 구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표현하는 글들이 지속적으로 게재되고 있다. 그날들을 통해 뮤지컬 무대에 데뷔하는 윤지성의 이와 같은 티켓 파워는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평소 뮤지컬을 관람해오던 관객뿐만 아니라 윤지성의 출연으로 뮤지컬을 관람하지 않았던 팬들도 뮤지컬 그날들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예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며 "이와 같은 현상은 뮤지컬 관객 저변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 본인 역시 무대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다. 기대해달라” 고 전했다.

인터파크 예매사이트 예매율 캡처이미지

뮤지컬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 역에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 ‘무영’ 역에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신원을 알 수 없는 피 경호인 ‘그녀’ 역에 최서연, 제이민이 맡았으며, ‘운영관’ 역에 서현철, 이정열 등 내로라하는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뮤지컬 그날들은 2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