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안녕삼국지’ CG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공개된 CG 영상으로 웅장한 전투 스케일과 게임 속 캐릭터를 감상할 수 있다.

안녕삼국지는 중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은 ‘몽환서유’ 개발진이 참여한 모바일 신작이다. 삼국지 속 실제 명장들을 수집‧육성해 전략적으로 배치하며 전투를 이끌 수 있다.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액션으로 수많은 적과 맞서 펼치는 전투는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준다.

이용자는 게임 속에 마련된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독특한 승마 시스템과 결혼 시스템 등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고, 보물을 획득하며 강력한 스킬과 속성을 얻을 수 있다. 무도회와 무예 체험 등 각양각색 특징을 지닌 콘텐츠가 안녕삼국지의 매력이다.

안녕삼국지는 지난 12월 24일부터 클로즈베타 테스트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참여자 전원은 1000원보, 역경단 30개, 백단강 40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받게 된다.

넷이즈게임즈 관계자는 “CG 영상으로 안녕삼국지가 지닌 매력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며 “거대하고 웅장한 스케일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독보적 전략‧전술을 경험할 수있다. 공개된 영상을 재미있게 즐겨주기 바라며 안녕삼국지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