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렉서스파이낸셜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어렵고 복잡하게만 느껴지는 금융 상품을 이해하기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격 개편했다.

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9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꾸몄다고 밝혔다.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자동차 금융 상품을 쉽게 설명하는 '금융 가이드' 메뉴가 강화됐다. 차량 이용 목적이나 운행 패턴에 따라 금융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내게 맞는 금융 상품 찾기'도 새롭게 추가됐다.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로부터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이달 한 달 동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상담신청을 거쳐 토요타 전시장에서 금융상담을 받고 인증샷을 찍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는 간단한 퀴즈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관계자는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지는 금융 상품을 고객분들이 더 쉽고 편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며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