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은 2019년 새해를 맞아 첫 프로젝트로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공표했다.

집닥은 국내 인테리어 중개 시장 서비스 신뢰도 향상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공표하고자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했다. 헌장에는 고객 만족과 IT 기술을 바탕으로 한 인테리어 서비스 환경 개선, 청렴도 강화 등 집닥만의 약속이 반영됐다.

고객서비스헌장 핵심 키워드는 투명과 상생이다. 인테리어 시공 과정에서 필요한 계약서, 공사내역서, 전체 공사 품질 등 표준화 정립을 기반으로 한 시장 투명화 약속을 강조했다. 고객 만족과 더불어 파트너스 시공업체간 상생, 인테리어 업계간 동반 성장 메시지도 담았다.

집닥은 안심집닥맨, 안심품질재시공 등 5대 안심패키지 서비스와 수수료 0% 선포 등 고객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향후 인테리어 유관 경력 10년 이상의 집닥맨과 CS매니저 인력을 20% 이상 충원해 조직 강화에 나선다. 또 영업, 감리, CS 등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한 사내 교육 프로그램 정기 시행, 자체 서비스만족도 조사 진행 등 고객서비스헌장 실천에 들어갔다.

박성민 집닥 대표는 “올해는 집닥 고유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사용자 확장을 통해 현재 오프라인 위주 인테리어 시장을 온라인화한다. 국내 고객들이 보다 투명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시장 환경을 조성하는데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