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신세계푸드가 황금돼지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돼지띠(47, 59, 71, 83, 95년생) 고객에게 식사금액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년 모임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급 소주 ‘화요’를 구입할 경우 1병을 추가 제공한다.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도 이달 말까지 돼지띠 고객이 ‘망고 페스티벌’, ‘골드키위 썬샤인’, ‘오렌지 카밤’, ‘삼삼 한라봉’, ‘바나나 아일랜드’ 등 황금색 스무디 5종 가운데 1종을 구매하면 같은 종류의 스무디 한 잔을 추가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내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더 메나쥬리’에서는 큰 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돼지를 귀여운 캐릭터로 형상화 한 ‘복덩이 피기’ 케이크를 선보였다.

신선한 제철 딸기를 넣은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에 복을 기원하는 복주머니 초콜릿 장식을 더해 ‘복 많은 한 해가 되길 바란다’는 뜻도 담았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큰 복을 가져온다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식사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복이 가득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