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LF가 신년 맞이 새 신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이 이달 7~14일까지 추첨으로 벤시몽 에코백을 증정하는 ‘뉴 슈즈, 뉴 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해년 새해를 맞이해 LF몰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새 신발을 신고 산뜻한 출발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뉴 슈즈(NEW SHOES), 뉴 위시(NEW WISH)’ 기획전 내 제품을 구매하고 댓글을 작성한 고객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벤시몽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콜한 남성 옥스포드화, 핏플랍 앵클부츠와 퍼 배색 모카신, 버켄스탁 보스턴 슬리퍼, 질바이질스튜어트 삭스 스니커즈와 부츠 등 LF가 전개하는 대표 신발 브랜드 겨울 인기 제품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LF몰은 1월 한 달간 신규가입 고객 및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 마일리지 쿠폰 지급 및 어플 설치 시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1월 한 달간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 최대 2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LF몰이 진행하는 이벤트와 인기 슈즈 제품은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