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카카오게임즈와 엔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2주년 기념 업데이트인 ‘두번째 생일파티’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21일까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는 ‘다이서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는 초대 수에 따라 최대 1000개의 마법석과 5성 다이서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비스 2주년을 기념으로 23일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신규 던전 콘텐츠 ‘시험의 탑’은 기존 협동 콘텐츠인 보스 처치 전투방식에서 벗어나 2명의 이용자가 협동해 다양한 목표를 공략하는 던전이다.

이밖에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보고 싶은 다이서 스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웨딩 콘셉트 스킨이 업데이트된다. 다이서 5성 히든 스킬이 전체 공개되고 다이서 잔영 카드 시스템도 추가된다. 엔젤게임즈는 신규‧복귀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튜토리얼을 개선하고 재료 재화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편의성을 높인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12일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 향후 업데이트 방향과 Q&A, PvP 토너먼트,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