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LF가 황금되지해 맞이 룰렛 이벤트를 연다.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이달 7일까지 LF 남성 브랜드를 할인하는 신년맞이 ‘금빛 쇼핑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LF몰이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15% 할인, 추가 7%∙5% 할인, 3만 마일리지 지급 총 4가지 혜택 중 하나를 제공하는 행사다.

본 쿠폰은 헤지스, 닥스, 마에스트로, TNGT, 일꼬르소 등 LF 대표 남성복 브랜드 겨울 시즌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적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참여만으로 꽝 없는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헤지스 남성 벤네비스다운, 하이랜더 다운 등 캐주얼 롱점퍼와 닥스 남성 구스다운 하프 코트, 마에스트로 캐시미어 코트, 박보검 착용으로 화제가 된 TNGT 구스다운 점퍼 등 각 브랜드 대표 인기 외투와 머플러, 스니커즈, 벨트 등 남성 잡화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LF몰 회원이면 1일 1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발급 받은 쿠폰은 당일 자정에 소멸된다.

이 밖에 LF몰은 새해를 맞이해 1월 한달 간 신규가입 고객 및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2만 마일리지 쿠폰 지급 및 어플 설치 시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증정, 1월 한 달간 최대 2만 마일리지를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LF몰이 실시하는 ‘금빛 쇼핑 룰렛이벤트’와 남성복 인기 겨울 제품은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