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몬>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티몬이 당일 사용 쿠폰 서비스를 선보인다.

티몬은 구매 당일 바로 사용이 가능한 인기 티켓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정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 상품을 모은 ‘오늘은 여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별도 예약 조건 없이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전시, 공연, 키즈파크, 맛집 등 오프라인 상품을 최대 500개 티켓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4일 티몬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전시회 및 체험 활동들을 소개했다. 세계적인 동화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 책 속 그림을 원화로 만날 수 있는 ‘앤서니 브라운전-행복한 미술관’ 전시회 어린이‧유아 1인 입장권을 6900원에 판매한다. 송도 라이크다이노 공룡대전 전시회 입장권은 1만900원, 이색 체험장인 홍천 알파카월드 입장권은 1만3900원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피스트 뷔페 특가상품은 평일 저녁 성인 1인 기준 5만2900원으로 정가 대비 15%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카페395 평일 런치는 성인 1인 기준 온라인 최저가 7만9900원에 판매하며 라마다 동대문 호텔 런치 뷔페는 성인 1인 기준 1만6500원에 판매한다.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키스해링: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전시회 입장권은 성인 기준 1만2900원에 판매하며 수원에 위치한 라이프스포츠센터 워터파크의 사우나와 찜질방이 모두 포함된 대인 기준 입장권이 9900원, 송도 아틀란티스 키즈테마파크 입장권은 대인‧반일 기준 3900원에 판매한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당일 구매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티켓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족 혹은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마다 티몬을 떠올리고 ‘오늘은 여기’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