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G마켓이 다양한 해외 여행 크루즈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은 올해 일본, 유렵, 미주 등 다양한 크루즈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성인 2인 당 1개 객실 사용 기준, 항만세 별도)은 올해 6~8월에 출발하는 상품이다. 12세 미만 아동 2인까지 무료로 여행 가능하며 무료 어린이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다. 부산출발-부산도착 일본 크루즈 여행 5·6일 상품은 저렴한 선예약 상품으로 성인 1인 기준 8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도 겨울철 크루즈 여행을 떠나기 좋은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대표적인 크루즈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유럽, 알래스카·미주 등 다양한 지역별 크루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상품에 따라 제휴카드 할인 및 여행 할인쿠폰 등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은 10%(최대 20만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G마켓에서 크루즈여행을 검색하면 크루즈 여행 정보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 팀장은 “크루즈 여행이 실버 세대뿐만 아니라 아이를 동반하는 젊은 세대에게도 최적화된 여행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벌써부터 올해 여름방학 크루즈 여행 예약이 몰리고 있다”라며 “G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상품인 만큼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