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주동석 기자] 광주 광산구립도서관인 장덕 이야기꽃 첨단 신가 운남어린이 도서관이 각각 ‘2019년 겨울 독서교실’을 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

겨울방학 동안 어린이들이 책 읽기의 즐거움을 알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이번 교실은 진로·과학·지리 등 다양한 주제의 독서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장덕도서관은 16~18일 ‘한반도 지리와 나라를 사랑한 인물들’, 이야기꽃도서관은 17~26일 ‘그림책과 팝업북, 시간이야기’, 첨단도서관은 16~18일 ‘한껏 느껴봐! 신기한 과학’, 신가도서관은 17~19일 ‘책을 펼쳐봐! 길이 보여’, 운남어린이도서관은 21~23일 ‘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각각 진행한다.

각 프로그램 참가신청은 광산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 ‘프로그램 신청’란에서 할 수 있고, 각 도서관별로 성적이 우수한 참가 어린이 1명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도 준다.

광산구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방학을 즐겁고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며 “독서교실로 어린이들이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