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로젝트 프로덕트>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매 시즌 브랜드 특색이 담긴 디자인을 선보이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2019 메인 컬렉션 테마를 ‘젠더리스(GENDERLESS)’로 정하고 신모델을 지난 2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PROJECT 6 ‘젠더리스’는 ‘No more boys or girls’ 슬로건과 함께 ‘적어도 우리 자신을 표현함에 있어서는 그 무엇도 방해되지 않는다. 생김새는 더 이상 의미 없는 것이 되고, 시간을 초월한 ‘존재’ 자체를 사랑하게 된다. 우리가 찾는 건 ‘있는 그대로의 당신’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언급한 슬로건 ‘No more boys or girls’는 그 어떠한 것에도 구애받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표현하자는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가치관이자 이번 PROJECT 6 테마를 함축적으로 표현했으며, 해당 슬로건으로 다양한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PROJECT 6에서는 이전 시즌에서 도전하지 않았던 새로운 디자인들을 선보인다.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의 아이웨어지만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Modern, Minimal, Classy’한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 있어 부담스럽지 않다.

한편,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2019 메인 컬렉션 신모델은 공식 홈페이지와 자사에서 운영하는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