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태리숍>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생활디자인 전문 브랜드 ‘이태리숍’이 국내 대규모 H&B 스토어 올리브영의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태리숍은 옛 목욕탕의 정서와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 바쁜 일상에서 휴식과 위트를 주는 브랜드로 동네 목욕탕 마크 및 어린 시절의 추억을 모티브로 했다.

이태리숍이 신규 입점된 매장은 올리브영 신림점, 강남점, 천안점 등 3곳과 올리브영 온라인몰로, 이태리숍의 대표 상품인 이태리타올, 이태리숍X천삼백케이(1300k) 치약, 이태리숍 칫솔과 같은 욕실용품과 이태리숍 머그컵, 이태리숍 글라스컵, 이태리숍 키링과 같은 디자인 생활용품이 매장 내 진열된다.

특히 이태리숍 치약과 칫솔은 저자극, 친환경 원료로 만든 치약으로 13가지 유해성분이 무첨가됐으며 치아 미백, 구취 제거 및 충치 예방뿐 아니라 양치 후 상쾌한 사용감으로 이미 SNS를 통해 알려진 바 있으며, 이중 슬림모와 사각헤드 칫솔이 잇몸 사이와 치아 사이의 프라그를 섬세하게 세정하는 치의학적 권장 디자인의 칫솔이다.

또한 이태리숍 키링은 목욕탕 사물함 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키링으로 목욕탕 마크 및 이태리숍 국문 로고가 앞뒤로 새겨져 있어 목욕탕 추억을 연상케 하는 감성 아이템이다.

이태리숍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태리숍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이태리숍은 복고 감성을 바탕으로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여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의 감성을 사로잡은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 트렌드 뉴트로(New-Retro)를 대표하는 생활 디자인 브랜드 이태리숍은 어린 시절 목욕탕의 추억을 소환하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2017년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 2018년 정식 론칭했다.

지난 12월 4일 출시한 ‘2019 이태리숍’ 신상품 또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을 앞두고 있어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