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아이지지닷컴이 신작 모바일 RPG ‘모바일 로얄(Mobile Royale)’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바일 로얄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이다. 엘프, 야수족, 드워프 등 여러 클랜의 분쟁이 일어나는 볼란디아를 배경으로 영웅 육성과 왕국 건설, 캠페인 등 RPG 요소가 탑재됐다. 소규모 전투와 길드 콘텐츠 등 전략적 요소도 구성돼 있다. 비행선을 통한 무역과 외교 요청 해결을 통해 우호도를 획득하는 클랜 콘텐츠도 추가됐다.

아이지지닷컴은 모바일 로얄 사전예약을 기념해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보호막, 전설 얼음 상자, 전설 불꽃 상자 등 게임 초반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사전예약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모바일 해시태그와 게시물을 전체 공개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EOS 80D, 애플 에어팟,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