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O2O 집닥은 웨딩스냅 스튜디오 중개 플랫폼 프딩과 신혼부부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닥은 프딩과의 이벤트를 통해 신혼부부들에게 집닥 브랜드를 소개하고, 신혼집 인테리어를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게 받을 수 있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집닥은 인테리어 시공을 처음 접하는 신혼부부의 입장을 고려해 집닥만의 안심패키지를 소개한다. 공사 현장을 상시 방문해 단계별로 상황을 체크하고 고객과 업체의 여러 사안을 조율하는 ‘안심집닥맨’, 공사 결과가 상이한 경우 원하는 인테리어로 재시공해주는 ‘안심품질재시공’을 집중적으로 알린다.

프딩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내용을 확인한 뒤 집닥 홈페이지 내 견적 신청 페이지에서 공간정보와 주소, 이름, 연락처 등을 기재하고 프로모션 코드에 ‘프딩‘을 입력하면 된다. 이후 집닥을 통해 방문견적 상담까지 완료하면 5만원 상당 웨딩스냅 촬영비 캐시백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방문견적 상담을 받고 프딩에서 웨딩스냅 촬영을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집닥은 짐 보관, 청소, 이사 등 주거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킬 업체들과 업무제휴 외에 시즌별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집닥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예비‧신혼부부 전용 인테리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실제 신혼집 인테리어를 진행할 때 처음 떠올리는 브랜드로 발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