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웹젠이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연말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사의 PC온라인게임(뮤 온라인, R2, 메틴, 썬 리미티드, 샷온라인), 모바일게임(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에서 연말연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뮤 온라인’(뮤 블루)은 2019년 1월 3일까지 48레벨 이상의 몬스터 처치 시 ‘루드’, ‘봉인된 블러드 엔젤 방어구’ 등이 들어있는 ‘리본상자’를 주고, ‘산타군단’을 처치하면 ‘산타 마을 초대장’을 준다. 이 초대장을 사용해 산타 마을에 입장하면 다양한 게임 내 버프와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다.

‘R2’는 내년 1월 3일까지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 ‘새해 선물 패키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 게임 내 눈이 쌓인 곳에서 5명이 모인 화면을 갈무리해 제출하면 총 5팀에게 1만 이벤트 캐시를 선물한다.

‘썬 리미티드’는 사냥에서 얻는 징글벨을 모아 여러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샷온라인’은 이벤트 임무를 달성해 빙고를 완성하면 프리미엄 30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메틴’에서는 2019년 1월 8일까지 이벤트 장소에서 얻은 재료로 기념 코스튬을 만드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2’는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이벤트 아이템을 수집하면 ‘대천사의 무기’, ‘날개 코스튬’ 등을 지급한다. ‘뮤 오리진’도 12월 25일부터 30일까지 연이어 게임에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호칭’을 선물한다. 지난 13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시작한 ‘뮤 온라인 H5’는 게임 내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갈무리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