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옥션>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옥션이 12월 31일까지 '모바일 게임이 좋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옥션은 취향 존중 캠페인 일환으로 모바일 게임 유저들을 위해 구글플레이, 넷마블과 함께 리니지 2 레볼루션 아이템 증정, 구글 기프트 코드 100원 응모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증정' 이벤트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하면 1만5000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레볼루션 게임 재화인 '레드다이아'와 아이템 '프리미엄 재료상자'를 차등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아이템 쿠폰은 계정당 기프트 코드 상품별로 1회씩 응모 가능하다. 쿠폰 지급은 총 7회에 한하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게이머에게는 연말 이벤트로 '기프트 코드 100원딜' 응모권이 증정된다. ID당 1일 1회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 구글 기프트 코드(1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7일 옥션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미당첨자는 응모 금액만큼 스마일캐시로 캐시백이 지급된다.

모바일 게임 추첨 아이템도 할인가 판매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Lenovo PHAB2 Prox 게이밍 폰'을 29만9000원에, 'MSI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 Optix MAG271C'를 27만9000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야외에서도 따뜻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PISnet 10시간 사용 가능한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2만5900원에 선보인다.

김용경 옥션 통합마케팅본부 팀장은 "일상생활 속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연말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