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정신없는 연말 준비로 아직 아무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호텔 패키지를 주목해보자. 

크리스마스 패키지 예약 한번으로, 복잡한 교통 체증 없이 호텔에서 직접 준비한 크리스마스 공연을 덤으로 즐기고 객실 숙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공연과 함께 무제한 와인과 카나페까지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으며, 추억의 8090 콘서트를 진행하는 곳,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공연을 선보이는 곳 등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사진제공=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24일 크리스마스를 완벽하게 책임져줄 ‘살롱 드 노엘 패키지’를 선보인다. 

30만원대인 패키지 예약 한번이면, 감미로운 재즈 공연을 비롯해 호텔 소믈리에가 준비한 와인과 카나페, 풍성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노엘’ 2인 입장권과 공연 후 편안한 숙박을 즐길 수 있는 1박 투숙까지 포함된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다.

‘살롱 드 노엘’은 해당 패키지 투숙 고객 전용으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파티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하모니 볼룸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날을 위해 VIP 살롱 콘서트홀 ‘마리아 칼라스’가 준비한 로맨틱한 재즈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호텔 소믈리에 팀이 엄선한 다양한 와인과 카나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타로카드, 캘리그라피, 크리스마스 포토부스 등 크리스마스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다양하게 운영된다.

올해 국내 공식 론칭한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 페르노리카의 프리미엄 고연산 퓨어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스와로브스키 그룹 유러피언 헤리티지를 지닌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아도르’, 이탈리안 고급 커피브랜드 ‘일리 카페’ 등에서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살롱의 운영 시간은 오후 8시30분부터 밤 11시까지이며 재즈 공연은 2부에 걸쳐 진행된다.

이 외에도 패키지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스타일리쉬한 ‘에코 퍼 가방’도 선물로 제공된다.

비건 패션 트렌드에 맞춘 에코 퍼 가방은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딥그린 컬러 실용적인 원통형 미니백이다.

패키지 기간은 24일 단 하루며,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딜럭스 룸 기준37만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수피리어 룸 기준 가격은 33만원이다. 단,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전통 한옥양식인 영빈관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유명인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영빈관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파티’ 장소로 탈바꿈한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는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에서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포함한 패키지다. 영빈관 정원에 들어선 크고 화려한 트리가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토존 앞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북유럽 스타일의 장식을 만드는 크래프트 프로그램이 진행돼 크리스마스 파티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또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과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럴과 함께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돼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돼 도심 속 휴식을 찾는 고객에게 인기 좋은 공간이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는 123일부터 25일까지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입장 혜택(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사진제공=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크리스마스 이브는 감미로운 발라드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8090 음악과 함께

어느새 다가온 2018년의 마지막 달, 기억에 남을 만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고 싶지만 아직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공연을 주목하는 것이 좋다.

24일 저녁 7시 30분에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나이트 롯데'에서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부드러운 감성으로 대표되는 노리플라이, 샘김, 장덕철이 감미로운 음악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의 달콤한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콘서트는 전체 R석 9만 9천원으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저녁 6시 30분에는 한국의 마돈나라 불리며 파격적인 춤과 노래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김완선과 김광규, 최성국 등 그 친구들이 준비한 디너 콘서트 ‘청춘파이어, 김완선과 친구들’이 펼쳐진다.

1980년대와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뜨거운 무대와 더불어 롯데호텔서울의 최상급 디너 코스도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며 가격은 V석 22만원, R석 20만원, S석 18만원이다.

콘서트와 함께 호텔에서 휴식도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나이트 위드 콘서트’ 패키지도 준비했다.

22일부터 24일까지 투숙 가능한 ‘크리스마스 나이트 롯데 패키지’는 메인타워 디럭스 객실 1박, 업스타일 뷔페 ‘라세느’ 조식 2인, 크리스마스 나이트 롯데 콘서트 티켓 2매,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4만원부터다.

‘갈라 디너 패키지’는 22일부터 25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메인타워 디럭스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청춘파이어 갈라디너 티켓 2매, 웰컴와인 1병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60만원부터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사진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공연이 포함된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연과 휴식 모두 즐기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크릿 쥬쥬 & 콩순이 패키지’는 24, 25일에 펼쳐지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 3인 입장권(성인 2인, 어린이 1인 구성)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가족 3인 조식 30% 할인권,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시리즈 4종 및 페이스 크림 3종을 제공한다.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은 어린이들의 연약한 피부 및 헤어를 고려해 블링블링한 관리와 사용시 거부감을 줄인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다. 기간은 23일부터 26일까지며 가격은 44만3000원부터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채광 좋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50% 할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24일, 25일 양일간 호텔 컨벤션 센터 4층의 컨벤션 홀에서 펼쳐지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는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 – 레인보우 사피의 탄생’과 ‘엉뚱발랄 콩순이 – 아빠랑 캠핑가요’의 뮤지컬 인기 넘버와 캐럴 메들리가 더해진 공연은 물론 마스터 셰프들이 준비한 특선 뷔페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라이브 크리스마스 재즈 공연 관람과 함께 하는 해피아워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위해서 크리스마스 해피아워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1박, 2인 조식과 함께 연회장에서 세미뷔페와 무제한 와인을 즐기며 라이브 크리스마스 재즈 공연 관람이 포함돼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 추억을 만들기에 더할 나위 없다.

크리스마스 해피아워 패키지는 24일 이용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재즈 해피아워는 2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연회장에서 진행 된다. 가격은 38만원 (세금 별도)부터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