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주동석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갑) 지역위원회(위원장 이용빈)가 연말 이웃과 따뜻함을 나누는 이웃사랑 실천 봉사에 나섰다.

민주당 광산갑 지역위원회가 15일 광산구 하남시영 2차 아파트 200세대에 단열재를 설치했다. ⓒ민주당 광산구(갑) 지역위원회

지난 15일 오후 이용빈 위원장, 정무창 광주시의원, 박현석, 공병철, 박경신, 운혜영, 김미영 광산구의원, 정수명 사무국장 및 당직자, 당원, 자원봉사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산구 하남시영 2차 아파트 200세대에 단열재를 설치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각 세대를 돌면서 어르신의 안부와 건강을 살피고, 미리 창문 크기별로 준비한 단열재를 부착하고 주변을 정리했다.

이번 광산갑 봉사활동은 연말 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과 훈훈한 겨울나기를 위해 당원들과 힘을 합쳐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됐다.

지원을 받은 한 어르신은 “겨울바람이 창문 틈을 뚫고 들어와 추었는데 단열재 설치로 따뜻한 겨울을 나게 됐다”면서 “바쁜 일정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용빈 위원장은 “광주시 구의원, 당직자, 당원, 자원봉사와 함께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겨울을 나가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광산갑 지역위원회는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다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