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가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정가 대비 1/3 가격에 내놓는 단독 특가 행사를 연다.

여기어때는 오는 17일까지 4일간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최대 68% 저렴하게 마련했다. 종일 종합이용권과 도레도레 아이스크림을 묶은 패키지(선착순 500명)는 정가 6만8000원 상품을 2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후 4시부터 입장할 수 있는 종합이용권(정가 4만6000원)은 선착순 1000명에게 1만5000원에 제공한다.

이벤트 물량이 소진되면 각 상품은 반값 할인을 적용한다. 종일 종합이용권, After4 종합이용권, 종일 종합가족권(성인 1, 어린이 1), After4 종합가족권 등 모든 상품은 정가 대비 50% 이상 저렴하다. 이용권 사용기간은 2019년 1월 11일까지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다양한 테마파크 이용권도 함께 준비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권,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이용권,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입장권 등이 준비돼 있다.

롯데월드는 연말 방문객을 위해 ‘크리스마스 미라클’ 페스티벌을 연다. 산타와 루돌프, 눈사람은 물론 아이스크림, 캔디 트레인 등이 캐럴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아크로바틱 묘기를 펼치는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포토스팟, VR슈팅을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유령대소동’ 등이 운영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