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 KB국민은행이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리브에서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을 내세운 두 번째 광고 티저영상을 선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티저 영상은 국민은행이 새로 선포한 슬로건인 '플레이 디지털 KB'를 중심으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15일부터는 유튜브에서도 해당 영상을 볼 수 있다. 본편 영상은 내년 1월 1일 공개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