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게임빌(Gamevil)이 모바일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로열블러드는 글로벌 서비스 운영에 집중하며 마니아의 확산을 꾸준히 도모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챕터 7 무한 PvP 신규 분쟁 지역 ‘무한의 판데모니움’이 열렸다. 오픈 필드 PvP 지역으로 지역에 입장한 모든 유저들이 무한 PK(플레이어 킬링)를 할 수 있다.

신규 챕터 오픈에 따라 ‘황금 던전’과 ‘레이드’, ‘경쟁 던전’ 등도 신규 콘텐츠들을 확장해 즐길 거리가 더 풍성해졌다. 더불어 캐릭터 최대 레벨을 180까지, 초월 단계도 5단계로 확장했다. 또한, 캐릭터의 전투력 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펫 시스템’ 추가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신규 코스튬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강화했다.

한편, 게임빌은 유저들과의 새로운 소통 창구로 유튜브 채널 ‘로열블러드 TV’를 오픈했다. 로열블러드 팀이 직접 만든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유저들과 친밀하게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