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지미디어>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e-비즈니스&UX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 제작 등을 수행하는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 ㈜이지미디어가 ‘웹어워드코리아(WEB AWARD KOREA)2018’에서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 ‘아이어워드 특별대상’을 포함해 총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지미디어는 이번 시상식에서 총 6개 부문이 선정된 가운데 대상 4개(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 아이어워드 특별 대상, 레저분야 대상, 영상/가전 분야 대상)와 최우수상 2개(제품일반분야 최우우상, 인터넷서비스분야 최우수상)를 수상했다.

‘브랜드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현대오일뱅크웹사이트는 국내 굴지 정유 기업으로서 사용자와 함께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대표 온라인 채널 역할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심사단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어워드 특별 대상’을 수상한 롯데케미칼웹사이트는 일반인에게는 생소한 화학 언어와 제품 설명을 아이콘과 도식으로 표현하여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고,기술적인 면에서도 해외 사용자를 고려한 기술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 수상작으로는 ‘레저 분야 대상’을 수상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웹사이트, ‘영상/가전 분야 대상’을 수상한 ㈜하츠(Haatz) 브랜드 사이트, ‘제품일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효성인포메이션 시스템 웹사이트, ‘인터넷서비스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GS POSTBOX 택배 웹사이트가 있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올해로 개최 15회를 맞았으며 2018년 한해 새롭게 개발하거나 업데이트한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 우수한 성과를 올린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국내 인터넷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에 대해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