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니플>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모바일 앱 제작 플랫폼 위니플(대표 현능호)이 어플리케이션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1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콘텐츠 자키(CJ)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텐츠 자키(CJ) 서비스를 운영 중인 위니플 관계자는 "지금보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위해 콘텐츠 자키(CJ) 모집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참여는 위니플 홈페이지에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 후, 스토리를 제작해 해당 스토리를 자신의 관심분야로 콘텐츠를 제작해 업로드하면 된다.

위니플은 콘텐츠 주제 분야 상관없이 55명의 CJ를 모집해 총 1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으로, 게시글, 댓글, 좋아요, 스토리 가입 회원 수를 합산해 12월 31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위니플 콘텐츠 자키(CJ) 서비스는 뷰티, 패션, 스포츠, 맛집, 육아, 여행 등 자신의 관심 분야로 콘텐츠를 제작, 운영하고 확산하는 신개념 서비스다.

위니플 관계자는 "자신이 제작한 콘텐츠는 위니플 고객에게 자동 노출돼 콘텐츠의 빠른 확산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라며 "웹과 앱에서 모두 실행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분야의 관심사를 통해 이용자의 정보 교환과 확산에도 용이하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플 앱은 지난 4일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커뮤니케이션 카테고리 인기 급상승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13일 오후 5시 현재 평점 4.5를 기록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