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A24(에이이십사)>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A24(에이이십사)’는 자사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이 국내 최대 모바일 화장품 정보 어플리케이션 ‘화해’가 주최하는 2018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선크림/로션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미백과 주름까지 케어하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임상 테스트를 통해 50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무자극을 입증 받은 멀티 선 크림이다.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과 유기농 허브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안정시켜 주는 것은 물론, 눈 시림 등의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이번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선정 외에도 디렉터파이 혼합자차 부문 TOP of TOP에서도 2년 연속 선정된 제품이기도 하다.

A24 관계자는 “수 많은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도 연달아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해당제품은 꾸준한 관심을 이어오며 시즌을 아우르는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으로 등극, 겨울 시즌에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