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사진=하이컷>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제시카가 매거진 ‘하이컷’의 표지를 장식했다.

제시카는 20일 발행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청순 여신 자태를 공개했다. 14일 공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송 ‘원 모어 크리스마스’ 발매를 앞두고 가요계는 물론 패션-뷰티를 아우르는 뮤즈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제시카는 인터뷰에서 컴백곡으로 캐럴 장르인 ‘원 모어 크리스마스’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묻자 “크리스마스는 일 년 중 가장 화려한 축제고 모두가 기대하는 날이다. 그런 즐거운 날을 위한 노래를 선물하고 싶었다. 어렸을 때 가족과 함께 듣던 캐럴을 떠올리면, 그때의 향기나 행복한 분위기 같은 것들이 되살아나는 듯한 느낌이 든다. 이 노래가 팬들에게도 그런 특별한 선물이 되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브랜드 론칭 및 패션 디자이너로의 변신을 후회하는 순간이 있냐는 질문에는 “후회하는 성격은 아니라, 그런 부분은 없었다. (그 일은) 오래전부터 생각해 온 꿈이자 목표였기 때문이다. 좋은 시기에 좋은 팀을 만났고 같은 비전을 갖고 즐겁게 일하고 있다”며 “꿈이 차근차근 현실로 되어가는 과정이 재미있다. 급하게 뭔가를 이루고 싶지는 않고 천천히 즐기며 가고 싶다”라고 답했다.

동생 크리스탈에 대해서는 “크리스탈도 내게 여러 방면, 여러 의미로 멘토가 되어준다. 정확히 짚어 말할 수 없는 모든 것에서 서로에게 영감을 느끼고, 도움을 주고받는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제시카의 화보와 인터뷰는 20일 발행하는 ‘하이컷’ 233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