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9>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부드러운 남자 정해인 사진이 가득 담긴 캘린더가 나왔다.  

해외직구 사이트 G9(지구)는 '2019 G9 X 정해인 캘린더' 1만7500개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오전 9시 오픈 이벤트 페이지 상품을 비롯해 G9 사이트 내 '정해인 G9 캘린더'로 표시된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과 함께 정해인 캘린더를 증정한다. 지정상품 구매시 함께 배송한다.

이번 캘린더에는 G9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해인 미공개 화보 사진이 대거 공개된다. 정해인의 '잘생쁨(잘생김과 예쁨을 합성한 신조어)'을 감상할 수 있다.

상품은 신선지구, 패션편집샵, 홈스타일링, 프리미엄지구, G9 Lite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해 13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서준석 G9 사업실 팀장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기념이 될 만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G9 모델 정해인의 다양한 화보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캘린더를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