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성인배우 아오이 소라.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최근 결혼한 일본 성인배우 아오이 소라가 임신 5개월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오이 소라는 11일 오후 자신의 SNS 웨이보 계정에 글을 게재, 임신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아오이 소라는 남편과 찍은 사진과 글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아오이 소라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방금 행사를 마치고 알려드립니다. 저 아오이 소라가 임신 5개월이 됐어요"라고 사실을 밝혔다.

이어 아오이 소라는 "예전에 '아오이 소라는 임신 못하는 몸이다' '그녀에게 아이가 생기면 아이가 너무 불쌍하다'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요. 저는 '나는 괜찮아! 나는 문제없어!라고 내게 말했지만 가장 하고 싶었던 말은 '왜 아이를 낳아? 왜냐하면 낳고 싶으니까!'였어요"라면서 "물론 아이의 미래가 가장 중요하죠"라고도 썼다.

마지막으로 아오이 소라는 "불쌍한 것이라고 말하지 말아요. 불쌍하지 않아요"라며 "노력할 거예요, 좋은 엄마가 될 거예요"라고 다짐했다.

일본에서 유명 성인 배우로 활동한 아오이 소라는 성인 배우 은퇴 후 중국에 진출해 활약했다. 지난 1월 1일에는 자신의 블로그와 SNS를 통해 DJ NON과의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