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에픽이 만든 모바일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불멸의 검을 ‘포트나이트’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포트나이트 시즌 7의 7.01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신규 무기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추가했다. 포트나이트 유저들은 게임 내 폴라 피크에서 근접무기인 무한의 칼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발견할 수 있다. 강력한 휘두르기 능력을 갖춘 이 무기는 적 플레이어에 75의 피해를 입히고, 구조물을 한 번에 파괴할 수 있는 공격력이 특징이다.

'포트나이트'의 신규 무기 인피니티 블레이드.

이 무기를 획득하면 추가 능력치도 얻게 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뽑은 플레이어는 체력과 보호막이 즉시 최대로 회복되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체력이 50만큼 회복되고 이동 속도도 130% 증가한다. 강력한 무기인 만큼, 이 검을 가지게 되면 건설 재료를 제외한 인벤토리 내 모든 아이템을 버리게 되며, 다른 아이템을 줍게 되면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버리게 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매치 당 1개만 존재하는 무기로, 이 검을 차지하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가 다른 플레이어의 손에 들어갔다 해도, 해당 플레이어를 처치하면 이 검을 차지할 수 있다.

신규 무기 추가와 함께 이번 패치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 구조물을 세울 수 있는 새로운 5번째 섬 ‘더 블록’도 추가된다. 크리에이티브에서는 포트나이트 플레이어가 크리에이티브 허브에서 창의력을 발휘해 자유롭게 구조물을 지어 나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현재 배틀패스 구매자에게 얼리 액세스로 제공되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는, 12월 13일(미국시간)부터 모든 유저들에게 공개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인피니티 블레이드’와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에픽게임즈의 모든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포트나이트에서 즐길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와 함께 플레이어의 창의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