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림프종 확진' 허지웅..."버티는 삶 반드시 이기겠다"
상태바
'악성림프종 확진' 허지웅..."버티는 삶 반드시 이기겠다"
  • 박병윤 기자
  • 승인 2018.12.1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웅 작가.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방송인겸 작가 허지웅이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허지웅은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혈액암의 종류라고 합니다.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지 좀 되었는데 미처 큰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확진까지 이르는 요 몇주 동안 생각이 많았다"고 밝혔자.

그는 "다행인건 미리 약속된 일정들을 모두 책임지고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점"이라며 "어제 마지막 촬영까지 마쳐 마음이 편하다"고 덧붙였다.

허 작가는 지난 주부터 항암치료를 시작했다. 그는 삶이란 버티어 내는 것 외에는 도무지 다른 방도가 없다며 끝까지 살아 이겨내겠다는 심경을 전했다.

허 작가는 현재 어머니와 함께 tvN '아모르파티'에 출연 중이다. 촬영을 모두 마쳐 방송에는 차질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허지웅의 입장 전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혈액암의 종류라고 합니다.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지 좀 되었는데 미처 큰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확진까지 이르는 요 몇주 동안 생각이 많았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미리 약속된 일정들을 모두 책임지고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어제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습니다. 마음이 편해요. 

지난 주부터 항암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버티는 삶에 관하여'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함께 버티어 나가자"라는 말을 참 좋아합니다. 삶이란 버티어 내는 것 외에는 도무지 다른 방도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모두 마음 속에 끝까지 지키고 싶은 문장 하나씩을 담고, 함께 버티어 끝까지 살아냅시다. 이길게요.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